경쟁자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30 01:32
본문
Download : 경쟁자 분석.ppt
설명
경쟁자analysis(분석) _0920
경쟁자 분석에 대한 글입니다.
다.경쟁자분석_0920 , 경쟁자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경쟁자 분석.ppt( 91 )
레포트/경영경제






1. 경쟁우위
(1) 경쟁우위의 창출과 결과
(2) 경쟁우위의 2가지 원천
2. 경쟁자 分析(분석)
(1) 경쟁자 分析(분석)의 틀
(2) 경쟁대상의 규명
(3) 고객의 지각에 근거한 경쟁자 규명방법
(4) 고객의 행동에 근거한 경쟁자 규명방법
(5) 戰略집단에 의한 방법
(6) 잠재경쟁자의 특징
3. 경쟁자의 목표(goal)와 戰略
현재 시장에 참여하고 있지는 않지만 시장의 진입장벽을 쉽게 극복할 수
있는 기업
• 산업에 진입함으로써 현재 영유하고 있는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效果)를 기대할
수 있는 기업
• 기업의 현재 戰略을 확장하는 과정에서 자사가 진출해 있는 …(省略)
경쟁자 analysis(분석)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경쟁자 analysis(분석) 에 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