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kr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 site2 | site.kr report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 site2

본문 바로가기

sit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05:26

본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doc




하지만 이러한 물리적 제품 속성만이 影響(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가 풍기는 이미지, 판매원의 서비스와 같은 무형의 요소들도 같이 혼합되어 고객들도 한마디로 표현하기 어려운 전체적 이미지가 구매단계에 影響(영향)을 미치게 된다

스타벅스는 바로 …(skip)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마케팅,마케팅,고객관리,세계,초일류,브랜드,가지,특징,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doc( 93 )



다.

소매 커피점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스타벅스(Starbucks), 면도관련 용품의 대명사 질레트(Gillette), 그리고 갭(Gap), 비엠더블유(BMW), 코카콜라 등은 해당 분야의 최고의 브랜드임을 누구도 의심하지 않는다.

기업의 브랜드 관리자들은 이러한 초일류 브랜드들의 공통점을 자신의 브랜드에 비춰봄으로써 무엇은 잘 구축되어 있고, 무엇은 부족한지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을 것이다.


초일류 브랜드는 고객들이 진심으로 원하는 것을 남들보다 앞서 제공한다.

성공 example(사례) 뿐만 아니라 실패 example(사례) 를 곁들여 초일류 브랜드들의 특징을 紹介(소개)하고자 하니 실무자들에게 좋은 참고가 되길 바란다.

일반적으로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그 제품이 가지고 있는 속성, 예를 들면 가격, 디자인, 성능 등을 고려하여 구매한다고 생각하기 쉽다. 물론 경쟁사 브랜드를 대비시켜 비교해 본다면 더욱 더 흥미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설명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1.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2.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3.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4.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5.gif [마케팅]%20[마케팅%20고객관리]%20세계%20초일류%20브랜드의%2010가지%20특징_doc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 가지 특징


[마케팅] [마케팅 고객관리]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순서
세계 초일류 브랜드의 10가지 특징

코카콜라, 질레트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를 살펴보면 몇 가지 공통점이 발견된다 그 공통점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각 공통점마다 대표적인 성공 example(사례) 와 실패 example(사례) 를 紹介(소개)한다. 이러한 초일류 브랜드들의 강력한 힘은 어디에서부터 나오는 것일까?

브랜드 관리의 세계적인 석학인 켈러(Kevin Lane Keller)교수는 최근 한 논문에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가지는 공통점을 10가지 정도로 요약하고 있다 이들 공통점은 다소 교과서적이라는 느낌을 줄 수도 있지만, 외형적 수치에 급급하여 원칙을 벗어난 브랜드 관리가 허다하게 벌어지는 상황을 생각한다면 실무자들에게 자신의 위치를 한 번 되돌아보게 하는 좋은 내용이기도 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