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 생활’ 교육 과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18:59
본문
Download : ‘바른 생활’ 교육 과정.hwp
→ 잠재적 교육과정
(5)학교와 지역 사회의 characteristic(특성), 학교 및 국가의 행사, 시사성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지도 자 료를 수집 활용하여 지도한다.
①다양한 활동, 다양한 를 활용함.
② 수집은 학년별 내용을 준거로 학생들의 발달 수준과 흥미 및 학급, 학교, 지history(역사) 회의 characteristic(특성)을 고려함.
…(drop)
설명
‘바른 생활’ 교육 과정
,사범교육,레포트
‘바른 생활’ 교육 과정
다.
순서
바른생활교육과정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바른 생활’ 교육 과정.hwp( 95 )
‘바른 생활’ 교육 과정바른생활교육과정 , ‘바른 생활’ 교육 과정사범교육레포트 ,
(4)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은 기본적인 생활태도와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있어서 담임교사 의 influence을 크게 받으므로, 교사들은 일상적인 언행, 태도, 사고 방식 등에서 항상 훌륭한 본보기가 되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