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exchange] 고객위주의 경영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1 12:51
본문
Download : [CEO exchange] 고객위주의 경영전략.hwp
리더의 지위에 있는 사람과 조직 내 구성원의 한명은 맡은 임무나 책임에 있어서 차이가 있는 것은 분명하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활로 개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변화에 유동적인 자세는 오늘날 다른 기업들에게도 큰 의미를 지닌다고 하겠다.
CEO, 기업을 대표하는 슈퍼스타?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하라
고객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창출하는 힘을 가져라
로버트는 해고 후 전문 지식 있는 직원들이 고객을 도와주는 것을 구상하였다.
마이클은 기발한 생각과 상식적인 자세를 잃지 않았고 이것이 지금의 그를 있게 한 원동력의 일부라고 볼 수 있을 것이다. 나 역시도 어떤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핑계 삼아서 다른 일에 시간을 투자할 시간이 없다고 합리화하고는 한다. 하지만 결과나 效果면 에서의 비중을 떠나,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주체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한다는 면에서는 가치의 경중을 둘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누구 못지않게 바쁘다…(생략(省略))
설명
Download : [CEO exchange] 고객위주의 경영전략.hwp( 38 )
레포트/경영경제
[CEO exchange] 고객위주의 경영戰略
다.ceo , [CEO exchange] 고객위주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고객위주의 경영戰略을 펼친 미국의 CEOexample(사례) 에 대한 사설형식의 글입니다. 또한 Home Depot은 전문하청업자에게 맡기는 새로운 매장을 계획 중이다. 그 역시 운반기사에서 지금의 정상 자리에까지 오른 인물이었다. 경쟁사인 LOWE`S에게 1위를 뺐겼지만 그가 새로운 회장에 취임한 후 Home Depot에 GE의 원칙을 불어넣은 결과, 지금은 25만명의 직원과 1400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따 이러한 결과는 근무시간의 70프로를 고객접대에 두도록 하고, 여성에게 친절하고 찾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한 변화,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전담팀을 만드는 등의 고객입장에서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구어 낸 것이 아닐까 싶다. 오늘날 현대인은 시간이 없다는 말을 쉽게 내뱉는다.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1.gif)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2.gif)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3.gif)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4.gif)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5.gif)
![[CEO%20exchange]%20고객위주의%20경영전략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CEO%20exchange%5D%20%EA%B3%A0%EA%B0%9D%EC%9C%84%EC%A3%BC%EC%9D%98%20%EA%B2%BD%EC%98%81%EC%A0%84%EB%9E%B5_hwp_06.gif)
ceo
고객위주의 경영전략을 펼친 미국의 CEO사례에 대한 사설형식의 글입니다. 시간만 나면 책을 읽은후, 여가시간에는 자원봉사자로 활동하며 아내가 이사장으로 있는 아동을 위한 재단에 기금을 모으는 일에도 참여하고 있었다. 한낱 노동자에 불과한 사람과 한 기업의 CEO 모두 자신의 위치에서 땀 흘려 일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없다는 말이 인상적이었다.
고객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창출하는 힘을 가져라
두 번째 紹介(소개)된 CEO는 국제적인 특송항공 및 화물운송 업체인 UPS의 Michael L.Eskew 회장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