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kr 벤처기업의 생존전술 사례 > site3 | site.kr report

벤처기업의 생존전술 사례 > site3

본문 바로가기

sit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벤처기업의 생존전술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07:07

본문




Download : 벤처기업의 생존전략 사례.pptx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1.gif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2.gif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3.gif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4.gif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5.gif 벤처기업의%20생존전략%20사례_pptx_06.gif





벤처기업의 생존전술 사례



순서
벤처기업의 생존전략 사례 , 벤처기업의 생존전략 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벤처기업 생존전략 사례

벤처기업의 생존전술 사례
_SLIDE_1_
불황기 벤처기업의 생존戰略 example(사례)

_SLIDE_2_
목차
벤처기업이란

벤처기업의 유형

벤처기업의 marketing 戰略(기존戰略)

벤처기업의 marketing 戰略(불황기)

벤처기업 생존戰略example(사례)

_SLIDE_3_
1. 벤처기업이란
[사전적 의미]
고도의 전문지식과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 창조적모험적 경영을
전개하는 기업
[경제학적 의미]
새로운 아이디어와 독자적인 첨단기술을 이용하여 위험을 무릎쓰고 높은 수익성을 추구하는 기술집약형 기업
_SLIDE_4_
2. 벤처기업의 유형
_SLIDE_5_
5
1) 차별화: - 핵심효용 차별화 - 실체제품 차별화: 디자인, 특장, 포장, 기능 - 증폭제품 차별화: 부가서비스(교육, 보증, 保險(보험) , 반품 등) 2) 집중화 - 제품 집중화, 고객 집중화, 시장(지리적)집중화3) timing - 벤처기업은 기민함이 생명 right time : 너무 일찍 들어가면 시장개발비 부담 증가 너무 늦게 들어가면 기회손실발생 speed : 고객만족, 경쟁력, 비용-효율 제고 요인

3. 벤처기업의 marketing 戰略(기본戰略)
_SLIDE_6_
6
4) 작지만 강한 기업 - 대량 생산, 유통, 광고에 투입할 자원 취약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이 찾아오는 marketing 5) 철저한 marketing 계획과 수익창출 戰略 - 수익모델의 철저한 검증: 戰略계획, 사업성 分析, 예측 자금유치계획 ` 자산, 현금흐름 ` 수익창출 원천 머니게임 시대 ` 검증된 수익모델 : 본업, 실제사업에서 이익 창출 - 부실 벤처에 과대 투자 → 투자 자금 증발 6) 하이테크 marketing me-too식 戰略.전술 ` 하이테크 경영과 marketing Technology Adoption Life Cycle : Chasm 理論
3. 벤처기업의 marketing 戰略(기본戰略)
_SLIDE_7_
7
▣ 캐즘(Chasm) marketing 戰略 1960년대 에버렛…(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벤처기업의 생존전략 사례.pptx( 16 )



설명



벤처기업,생존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9,50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