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Internet의 발달,on-line 상거래,유통업계 실태(實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21:16
본문
Download :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인터넷의 발달,온라인 상거래,유통업계 실태.pptx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Internet의 발달,on-line 상거래,유통업계 실태(實態)
멀티채널,소비자,구매,의사결정,멀티채널,소비자란,인터넷,발달,온라인,상거래,유통업계,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Internet의 발달,on-line 상거래,유통업계 실태(實態)






순서
_SLIDE_1_
매장에선 구경만 하고 정작 구매는 온라인(online)으로
멀티채널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과 채널선택
marketing 조사론
_SLIDE_2_
CONTENTS
1. 조사 배경 및 목적
1-1. 멀티채널 소비자란
1-2. 멀티채널 소비자 등장배경
- 누리망 의 발달
- 온라인(online) 상거래의 신뢰도 증가
- 다양한 유통채널의 등장
1-3. 유통업계 實態
1-4. 멀티채널 소비자 연구목적
2. 연구설계
2-1. 연구모형
2-2. 연구가설
2-3. 조사설계
3. 설문지 및 analysis(분석) 방법
_SLIDE_3_ …(To be continued )
Download :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인터넷의 발달,온라인 상거래,유통업계 실태.pptx( 58 )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인터넷의 발달,온라인 상거래,유통업계 실태 , 멀티채널 소비자,구매 의사결정,멀티채널 소비자란,인터넷의 발달,온라인 상거래,유통업계 실태경영경제레포트 , 멀티채널 소비자 구매 의사결정 멀티채널 소비자란 인터넷 발달 온라인 상거래 유통업계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