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7 17:57
본문
Download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순서






_SLIDE_1_
marketing 믹스와 STP戰略
- MISSHA & SKⅡ 기업사례(instance)
_SLIDE_2_
2/10
목차
_SLIDE_3_
marketing 믹스의 concept(개념)
어떤 상품(Product)을 어떤 가격(Price)에 어떠한 유통(Place)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를 최대한 效果(효과)적으로 촉진(promotion) 할 것인가
_SLIDE_4_
marketing 믹스의 concept(개념)
4P
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marketing 을 숲이라고 본다면 marketing 숲의 나무는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戰略이며, marketing 戰略의 구성 열매가 4P
_SLIDE_5_
1. Product Mix
: 질적인 재화뿐만 아니라 서비스, 사람, 아이디어 등이 포함된 포괄적인 concept(개념)
_SLIDE_6_
2. PRICE MIX
: 소비자의 유인중 하나로 경쟁에 대응하기 위해 특정 제품의 가격을 결정하는 정책
과거에 비해 구매자의 결정에서 그 비중이 작아지고 있지만 가격은 의사결정에서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
가격결정방법
→ 이러한 방법으로 판매를 촉진
_SLIDE_7_
3. PLACE MIX
: 생산자가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이동하는 과정에 참여하는 기업과 개인의 집합
장기적인 관점에서 유통경로를 설계하는 것이 중요
생산자
고객
고객
고객
생산자
중간상
중간상
고객
고객
고객
고객
유통경로의 必要性
유통거래 없이 직접 거래함으로써
4건의 거래비용이 발생
두 개의 중간상을 둠으로써
생산자입장에서는 거래비용을 2건으로 줄임
_SLIDE_8_
4. PROMOTION MIX
: 기업과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호의적인 reaction response을 얻기 위해 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고객과의 관계형성 단계
_SLIDE_9_
PR
E-marketing
웹 프로모션
광고
PPL
_SLIDE_10_
STP 戰略의 concept(개념)
S
T
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다 !…(ski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믹스 서비스경영 미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8 )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마케팅믹스,서비스경영,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