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03:20
본문
Download :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상품머천다이징
(현대백화점)
_SLIDE_2_
1.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의 로고
1
2
현대백화점의 기업이념
3
현대백화점의 목표(目標)
4
현대백화점의 기본정신
5
현대백화점의 비전
Ⅰ. 현대백화점 introduce
에메랄드그린 : 未來지향적이 기업인 우리 현대백화점을 상징
다크 옐로우 : 고객의 기쁨을 의미
블랙 : 고품격 감각을 표현
알파벳 D는 未來의 꿈(Dream of Future)을 상징
- 고객의 행복과 주주 및 구성원의 감동을 최우선으로 한다. 고객이 쇼핑, culture, 레저 등 삶의 풍요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culture와 창조라는 목표(目標)는 새로운 비전을 통해 달성해 나갈 것이다.
- 고객에게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백화점에서 벗어나, 한 단계 높은 감동과 더욱 풍요로운 삶을 제안
- 도시 culture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해 새로운 생활culture를 창조
- 현대백화점이 추구하는 목표(目標)는 도시 culture의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과 이를 통한 21世紀 신생활 culture 창조이다.
- 한 단계 높은 고객 감동 실현 및 새로운 생활culture 창조로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함
- 신생활 culture 창조함으로써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감동을 제공
- 현대백화점을 통해 고객의 개성 표출하고 더욱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해서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자는 신생활 culture 창조 정신 추구
_SLIDE_3_
2. 현대백화점 시장 점유율
⇒ 이에 과거 타 회사와는 달리 점포확장이 아닌 고급화와 差別(차별) 화 정책에 신경을 둔 것을 바탕으로 현대백화점은 2015년 까지 공격적인 신규점포 출점 및 프리미엄아울렛 진출 등의 대응전략(戰略) 을 세워 실행 중에 있음
_SLIDE_4_
Ⅱ. 현대백화점 점포동향 & 입점예정 점포
- 현재 전국 11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백화점 업계 2위
- 소수의 집중된 중, 고급형 백화점과 브랜드, culture공간을 지향
_SLIDE_5_
Ⅲ. 백화점의 고급화 전략(戰略) 과 culturemarketing
상품의 진…(생략(省略))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백화점 VIP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백화점,VIP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