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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관람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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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21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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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사는 물론 프랜차이즈 기업은 아닐것이다. 이른바 맥주의 전쟁이 시장 된다는 말이다. 카스맥주의 반격 또한 만만치 않았다. . 하지만 얼마나 취급하는 업소가 많으냐가 시장 점유율을 가르는 기준이 되기 때문에 이들 로서는 최고의 VIP 라고 할 수 있는 가맹점 잡기에 나섰다. 하이트 맥주와 같이 카스품질명장 생맥주가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협력업체들을 홍보함으로써 총성 없는 맥주전쟁의 서막을 알렸다. 과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위 순위에 變化가 생길지는 초미의 관심사다. 외식업체(호프/치킨포함)를 주축으로 그 밖의 지방 특산물 IT, 건강 등의 업체가 참여한 이번 행사의 내용의 자세한 사항들을 살펴보자

프랜차이즈 시장 지금은 맥주 전쟁!!

국내맥주 시장 점유율 1,2위를 다투는 카스맥주와 하이트맥주가 이번 행사에 참여 각각의 독립된 관을 설치해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이에 양사의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고객 유치를 위해 이번 박람회에 적극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것을 알려 져 있따 하이트 맥주는 플젠을 비롯한 15개 협력업체와 함께 자사를 홍보함으로써 가맹점주 모집과 시장 점유율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려는 모습을 찾아 볼 수 있었다. 이로 인해 맥주 무료 시음회와 협력업체 부스 에는 박람회 참여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여져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었다. 경기 농림 진흥 제단 등 총 108개 업체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는 산업 전반에 걸친 시장의 흐름과 경기불황 지속 중에도 foundation(창업)을 처음 하려는 foundation(창업) 지망생들과 이를 유치하려는 가맹업체 간의 열기를 확인 할 수 있었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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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관람 후기

“도전, foundation(창업), 성공을 위한 세계인의 축제 2009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 라는 캐치프레이지 아래 서울 무역 전시 컨벤션센터`SETEC`에서 개 22회 프랜차이즈산업 박람회에 다녀왔다. 대한 주류 산업 협회 data(자료)에 따르면 하이트 맥주의 점유율이 52.1%로 카스맥주의 47.9%보다 조금 앞서 있는 상황이다. 가맹점 한 개…(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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