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6 03:59
본문
Download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hwp
칠성사이다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
Download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hwp( 48 )
,경영경제,레포트
1. 문제 제기
2. analysis
3. 대안의 제시
4. 대안의 선택
5. 결 론
【 설 문 지 】
4. 대안의 선택
: Promotion의 제한적 변화
기존 시장에 대한 이미지 강화 책략 & 신세대층을 Tarket으로 한 촉진 책략
: 사이다의 이미지 강조,
사이다 시장 확보· 유지를 위한 적극 marketing
• 기존의 product 유지
• 유동 가능 고객(고객 충성도가 낮은 고객)을 goal(목표) 로 한 책략적 marketing
- 유동가능 고객 : 현재 고객 충성도가 낮은 고객에게는 음료 선택 기준이 맛보 다는 기업의 이미지, 혹은 친숙함 등에 있다 (첨부3: 소비자 조사)
• 콜라 시장에 대응한 ‘사이다 시장’ 촉진 책략 수행
가. 세부적 책략
①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 활성화
- 광고/ marketing 책략 등의 공모전
- “백두대간을 따라 맑은 물 찾기” 캠프등의 활성화
- 롯데칠성음료 시음회를 겸한 무료공연 기획
② 젊은 층이 자주 이용하는 누리망 의 활용화
- 누리망 을 사용한 e-royalty 구축
- 누리망 을 통한 접근 유도를 통해 친숙함 부여
③ 역동적인 이미지를 추가시킨 광고
: 단, 기존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를 유지하는 범위내에서 제한적 변화
- 등산, 캠핑 등을 통한 역…(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칠성사이다 , ‘칠성사이다’의 잠재적 위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