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3 17:28
본문
Download : 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hwp
1. 21世紀 인재란
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기
첫째, 창의적 인재란 무엇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는 능력이 탁월한 인재다. 이제 경쟁자보다 한발 앞서 시장 기회를 포착하고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로 시장을 선점, 주도하는 조직의 창의적 역령이 보다 중요해진 시대인 것이다. 조직의 창의적역량 강화를 위해서는 창의적 인재의 확보가 필수 불가결한 전제조건이라 하겠다.` 경영strategy의 대가인 마이클 포터의 주장이다. 기업이 필요로 하는 창의적인재란 단순히 새롭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만
3. 셀프리더란
1) 고객과의 공감에 탁월한 인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1세기 인재,셀프리더,인재되기
2. 21世紀 인재되기 노하우





3) 창조적 논쟁을 즐기는 인재
참고자료
Download : 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hwp( 57 )
4) 끝없는 열정을 갖춘 인재
오래된 나를 버리기 위한 마지막 제안 / 이성엽의 셀프리더십 전문
2) 풍부한 상상력을 갖춘 인재
설명
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기
1) 고객과의 공감에 탁월한 인재
`21世紀에 고정불변의 영원한 경쟁 우위란 없다. 이것이야말로 21世紀의 새로운 경쟁 우위다. 오직 지속적으로 새로운 경쟁 우위를 찾아내고 개발하는 기업만이 성공할 것이다. 기업간 기술격차가 줄어들고 정보가 순식간에 확산되는 최근의 경영環境속에서 더 이상 모방과 작은 improvement(개선)만으로는 기업 경쟁력을 유지할 수 없다는 뜻이다. 그렇다면 창의적 인재가 갖추어야 할 요건과 이를 갖추기 위한 방안(方案)은 무엇일까?
4. 셀프리더되기 노하우
[참고 ] 헤럴드경제 ․ 현대경제연구원 - HRI연구보고서 지상세미나 - 2009.08.10
21세기 인재, 셀프리더 되기 [참고자료] 헤럴드경제 ․ 현대경제연구원 - HRI연구보고서 지상세미나 - 2009.08.10 오래된 나를 버리기 위한 마지막 제안 / 이성엽의 셀프리더십 전문
1. 21世紀 인재란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