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 기업분석과 성공전략[`A+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0:23
본문
Download : [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 기업분석과 성공전략[`A+레포트`].hwp
(2) 프로젝트 범위
초고속누리망 산업 分析(분석)
하나로텔레콤 내부역량 分析(분석)
주요 경쟁사 分析(분석)
strategy적 방향성 分析(분석) 및 strategy 수립
시나리오 分析(분석)
2. 하나로텔레콤
하나로텔레콤은 1997년 6월에 제 2전화 사업자로 설립되어 현재 초고속 누리망 시장의 대표 기업 중 하나로 부상했다.
변해가는 environment에 대응하는 중/장기 대응strategy 수립을 통한 산업 내 Leading Company로의 도약한다.
(1) 프로젝트 목적
초고속누리망 시장의 후발업자에 대한 하나로텔레콤의 단기 대응strategy을 통한 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다진다.정말 열심히 조사한 課題입니다^^
이課題는 하나로텔레콤의 기업분석과 성공전략에 관련되어 분석한 課題입니다^^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하나로텔레콤[2] , [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 기업분석과 성공전략[`A+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하나로텔레콤[2]
설명
Download : [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 기업분석과 성공전략[`A+레포트`].hwp( 16 )
[마케팅원론] 하나로텔레콤 기업분석과 성공전략[`A+보고서`]
,경영경제,레포트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당연히A+받았구요..
....
서론 : 프로젝트 배경 및 紹介
1. 프로젝트 목적 및 범위
하나로텔레콤은 성숙기에 접어든 초고속 누리망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생존하기 위한 대응strategy을 신속히 필요로 한다. 이러한 시점에서 하나로텔레콤의 현 위치와 발전방향을 파악함으로써 국내의 포화된 통신 산업에서 하나로텔레콤이 성공할 수 있는 strategy을 생각해 보기로 한다.
(1) 기업 연혁
1997.06 정보통신부(MIC), 하나로 통신을 제2시내전화사업자로 선정
1997.09 하나로 통신 설립 등기
1998.11 코스닥 등록 (종목번호 33630)
1999.04 초고속누리망 및 시내전화 서비스 상용서비스 개시
2000.01 `사이버플랫폼` 종합통신회사로 변신 선언
2000.03 나스닥 상장 (HANA)
2000.06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누리망 BWLL 서비스 개시
2001.05 국제 IP-VPN 사업 개시(한국, China, 日本(일본) 등 아시아 10개국 대상)
2001.05 초고속누리망 통합브랜드
2002.02 무선랜 `하나포스 애니웨이` 상용서비스 제공
2002.04 VoIP 기술 적용한 시내전화 서비스 제공(서울,양천,안양,의왕,군포)
2002.08 VDSL 상용서비스 개시
2003.06 시내전화 번호 이동성제 시행(안산,청주,김해…(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이과제는 하나로텔레콤의 기업분석과 성공전략에 대해서 분석한 과제입니다^^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당연히A+받았구요..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