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kr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site8 | site.kr report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 site8

본문 바로가기

site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5:37

본문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교재관
언어를 배울 때는 듣는 단계, 말하는 단계, 읽는 단계, 쓰는 단계를 거치게 되므로 현 단계에서는 듣기와 말하기를 중점적으로 다루었고, 기본적인 낱말 읽기 단계까지 이루어지도록 하였다.레포트/인문사회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Ⅱ. 단원(제재)의 목표(goal)

가. 듣기
1) 소유에 관한 표현을 듣고 이해한다.영어4학년6단원Isthis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인문사회레포트 ,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1.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2.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3.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4.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5.gif 영어과%20교수%20학습%20과정안_2103956_hwp_06.gif

영어4학년6단원Isthis


Download :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_2103956.hwp( 19 )






설명


다.
2) 색깔 있…(skip)
순서
영어과 교수 학습 과정안




,인문사회,레포트






영어과 교수.학습 과정안에 대한 글입니다.
다. 이 과정에서 아동의 수준이 다르므로 심화・ 보충이 적절히 이루어지도록 지도해야겠다.
이 단원에서는 물건의 소유를 나타내는 영어 표현을 익히고 그 표현을 챈트나 노래 등의 활동으로 입에 익게 하였다 또한 이 표현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나 역할극의 상황을 만들어 아동이 자연스럽게 물건의 소유를 묻고 답하는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하였다.
Total 9,356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site.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sit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