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plan에 대하여 논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2:57본문
Download : (A+ 레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hwp
순서
(A+ 리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plan에 대하여 논하세요.
이 data(資料)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결점 및 한 해결plan을 제시한 것입니다. 학부모 가운데는 모든 형태의 직접 체벌에 반대하는 사람도 있고, ‘사랑의 매’로써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다아 교육과학기술부는 2xxx년 초 도구나 신체를 사용하는 직접 체벌은 전면 금지하되 ‘학칙에서 정하는 훈계·훈육 방식’의 간접 체벌은 허용하는 초중등교육법 시행령 개정안을 입법예고했다.
이…(투비컨티뉴드 )
,인문사회,레포트
체벌금지에따른결점및해결plan
레포트/인문사회
다.체벌금지에따른문제점및해결방안 , (A+ 레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Download : (A+ 레포트) 학생 체벌금지에 따른 찬반논의 및 나의 견해, 해결방안에 대하여 논하세요.hwp( 39 )
I. 서론
II. 본론
1. 체벌의 concept(개념)
2. ‘학생 인권 조례’ 주요 내용
3. 체벌에 대한 찬반 논쟁
(1) 찬성측의 주장
(2) 반대측의 주장
4. 체벌금지에 대한 나의 견해
III. 결론
* reference
I. 서론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논쟁이 아직 진행 중이다.
이 자료는 학생 체벌금지에 대한 사회적 이슈와 학생 인권 조례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검토하고, 이중 가장 많은 논쟁을 불러오고 있는 체벌금지에 대한 문제점 및 한 해결방안을 제시한 것입니다. 2xxx년 10월 5일 ‘경기도 학생 인권 조례’가 공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