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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스케이트 보드화 세계공략기-제이슨 상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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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8 13: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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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권승열 사장은 중국(中國) 현지인들을 고용해 신발을 신고 국경을 통과하는 기발한 방법을 통해 수출길을 열고 이어 중국(中國) 시장을 석권하게 된다 90년대도에 접어들면서 중국(中國)government 의 신발산업정책으로 인해 가격을 무기로 한 중국(中國)업체들의 신발이 쏟아져 나오면서 제이슨 상사는 어려움에 봉착하게 된다 이에 권승열 사장은 變化가 필요함을 느끼고 선진국으로 시장조사를 나서게 된다 당시 힙합文化의 대두와 함께 스케이트보드의 인기가 확산되고 있었으나 그 어떤 브랜드도 이 시장을 점유하고 있지 못했다.
instance(사례)분석 instance(사례)1)보드위를 자유롭게 날게 하라! -스케이트 보드화 세계공략기-제이슨 상사는 1986년 설립된 기업으로 현재 스케이트보드화를 전문으로 하는 신발 브랜드이다. 초기 제품을 개발했지만 샘플을 제작할 공장도 없었던 제이슨 상사는 우여곡절 끝에 부산의 신발 제작 공장 컨택에 성공을 하고 이어 87년 홍콩에 첫 수출을 하게 된다 홍콩에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제이슨 상사는 중국(中國) 시장으로 진출을 모색하였는데 여기에는 한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것은 중국(中國)의 수입제한이었던 것이다. 이에 권승열 사장은 신발 개발에 착수하였고 각고의 노력 끝에 샘플을 만들게 되고 때마침 적당한 사업파트너를 찾던 호주의 하드코어사를 만나게 되고 두 회사는 `글로브`라는 브랜드를 출시하게 된다 제이슨 상사는 스케이트 보더들을 위해 기존의 신발보다 바닥 접지력이 월등히 우수한 제품을 개발했으며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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事例(사례)analysis(분석) 事例(사례)1)보드위를 자유롭게 날게 하라! -스케이트 보드화 세계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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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현재 제이슨의 브랜드 `글로브`는 미국시장 점유율 25%, 호주시장 점유율 65%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업계의 선두주자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1. 전체 줄거리 신발 OEM 업체였던 제이슨상사는 신발 산업이 사양기에 접어들자 새로운 제품과 독자적 브랜드를 통한 새로운 기업을 설립해야 함을 절감하고 1986년 `제이슨 상사`라는 이름으로 스타트을 하게 된다 권승열 사장은 우리의 독자적인 브랜드로 세계무대에 도전을 하려 했지만 당시에는 누구도 제이슨 상사의 성공을 예상하지 못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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