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kr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戰略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戰略제안 > site6 | site.kr report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戰略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戰略제안 > site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site6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戰略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11:20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전략제안.docx




더불어 브랜드 조사기관 브랜드디렉토리가 최근 발표한 올해 `세계 500배 브랜드 랭킹`에 따르면 삼성은 12계단 뛰어올라 18위에서 6위로 상승하여 사상 첫 톱10 진입에 성공했다.

또한, 세계적 경영 컨설팅업체 `부즈앤컴퍼니`(Booz&Company)가 매년 선정하는 `10대 혁신기업`에 삼성전자가 …(투비컨티뉴드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戰略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戰略제안

다. . 삼성전자는 미국의 유력 경제지 포브스가 선정한 세계 2000대 기업 가운데 20위에 이름을 올렸다.
국내뿐만이 아닐것이다. 이에 따르면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제조업 부문에서 삼성전자가 25.1%의 지지율로 1위에 올라 3년 연속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Download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전략제안.docx( 80 )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1.gif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2.gif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3.gif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4.gif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5.gif 삼성전자%20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20삼성전자%20기업경영분석및%20설문조사통한%20전략제안_docx_06.gif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전략제안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 스마트폰 TV부문 전략과 삼성전자 기업경영 설문 전략제안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戰略분석과 삼성전자 기업경영분석및 설문조사통한 戰略제안
설명



삼성전자,글로벌마케팅,스마트폰,TV부문,전략과,삼성전자,기업경영,설문,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
글로벌 marketing 보고서

과목명국제 marketing
담당교수 이신모 교수님
학과명국제경영학과
학번 및 이름2xxx0817 김신영
2xxx0859 정서현

R E P O R T

과목명 OOOO
담당교수 OOO 교수님
이름 OOO
학과명 OOOOO과
학번 200xxx2345

CONTENTS
01 서론
1.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
2.삼성전자 상황analysis
3.삼성전자 경영상황analysis

02 본론
1.삼성전자 marketing 事例(사례) 스마트폰
(1)감성marketing 책략
(2)체험marketing 책략
(3)월드투어

2.삼성전자 marketing 事例(사례) TV 부문
(1)중남미 시장 (축구 marketing )
(2)중동 시장
(3)아프리카 시장
(4)북미 시장
(5)중국(China) 시장
(6)유럽 시장

3.삼성전자 marketing 事例(사례) 文化marketing
(1)오스트리아 미술관
(2)프랑스 파리 축제 후원, 프리미엄 文化marketing
(3)영화 ‘위대한 개츠비’ 파트너 선정
(4)토이 타고르문학상 제정& 명소marketing

03 conclusion
1.삼성전자 marketing 책략 요약
2.설문조사를 활용한 간단한 책략제시

`bibliography & `

서론
1.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
한국 내에서 삼성의 위력은 대단하다. 2013년 5월, 잡코리아좋은일 연구소와 캠퍼스 잡앤조이가 전국 대학생 1000명(남녀 각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전체 9,31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site.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