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 기업분석및 marketing 책략분석,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1:32본문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marketing 책략분석,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Download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44 )
_SLIDE_1_
_SLIDE_2_
목 차
0. 기업선정배경
1. 스무디킹 紹介(소개)
2. 기업환경analysis(분석)
3. 스무디킹마케팅戰略
4. 스무디킹 성공요인analysis(분석)
5. 問題點analysis(분석)
6. 새로운 마케팅戰略제안
7. 결론
_SLIDE_3_事例(사례)선정 동기
소득수준향상으로 웰빙에 대한 관심 증가
웰빙 文化와 밀접한 관련을 가진 디저트 시장에 대한 관심을 가짐
디저트 시장에서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스무디킹에 대한 호기심
_SLIDE_4_
Smoothie King
1973년
스무디킹의 아버지,
스티븐 쿠노가 개발
천연과일에 비타민, 미네랄, 프로틴 등 영양소를 첨가한 스무디 최초개발
그후 13년간 미국 최고의 프렌차이즈로 선정, 미국최고의 비즈니스로 선정
_SLIDE_5_
Smoothie King
스무디킹의 탄생배경
군간호사였던, 스티븐은 화상환자간호중 단백질,비타민섭취의 필요성(必要性)으로
연구하던 중 과일의 뛰어난 효능을 알게된후 스무디연구,개발로 사업스타트
건강지향신념이 투철한 김성완대표를 …(투비컨티뉴드 )
① 비타민 ② 다이어트
③ 식이섬유 ④프로틴
⑤콜라겐
스무디킹,기업,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스무디킹 기업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스무디킹 기업분석및 marketing 책략분석,새로운 marketing 책략제안
설명
다.